New York Radio Korea
     
뉴욕 IN 시네마
신나라 쇼핑
이상하고 아름다운 뉴욕나라
토큰여행
Art Now
Little/beautiful Hotels
  미국미국 홈 > 도시락> 토큰여행  
1
Carlton Hotel
2
Chelsea Hotel
Carlton Hotel  

Carlton Hotel


주소: 22 East 29th Street bet. Fifth and Madison Avenue

Phone/Fax: 212-532-4100   212-889-8683

Number of Rooms: 250

Price Range: $195~$315

Credit Cards: All Major 
 

Murray Hill의 코너에 100년 묶은 빌딩이 있어요. 아주 여성스럽게, 요란하게도 장식을 한 이 고풍스런 건물. 정면부터 빌딩 옆면까지 대리석 조각품으로 둘려 쌓여져 있는 칼튼 호텔은 세상에 그리 잘 알려져 있지 않으나 쉬쉬 하는 사이 입에서 입으로 전해 내려오는 호텔로 유명하답니다(좀 모순인가?). 새로 보수 공사를 얼마전에 마쳤고 젊은 비즈니스 맨들 사이에서 인기가 대단하다는군요.
 

 


섬세하고 야단스레 장식이 되어 있는 로비의 창문들을 눈여겨 보세요.
흠… 오늘 파티가 호텔에서 있나요?
아님, 항상 이런가요?

로비는 항상 롤러블레이드를 타고 다니는 스웨덴 여자들과, 조심스레 서성대고 있는 일본 여행객들, 양키스 야구 모자를 푹 눌러쓰고 자전거를 꺼내고 있는 독일 여행객들, 차가운 하이네켄 맥주를 병째 마시고 있는 사람들, 그리고 우아한 옷을 입고 에스프레쏘를 마시고 있는 젊고 우아한 여성들로 항상 붐빈답니다.

이 호텔의 로비에만 잠시 앉아 있어도 여러가지 문화를 생생히 체험할 수 있죠. 그 뿐인줄 아세요? 들어오는 사람들을 맞이할땐 또 얼마나 친절하고 활기찬데요. 도어맨들도 항상 싱글벙글, 로비 안 사람들도 항상 싱글벙글, 기분 정말 좋다구요. 앗, 그리고 가족 단위로 놀러 오셔도 이 호텔은 으뜸이에요. 바로 방 하나하나 마다 닌텐도 비디오 게임 시스템이 갖춰줘 있거든요~.


  
 
반짝반짝 빛나는 골드 톤의 쾌적한 로비에는 커피 숍과 바가 준비되어 있구요, 라이브 피아노 연주자는 밤이면 밤마다 다양한 레파토리로 로비의 수다꽃을 더더욱 아름답게 피운답니다. 젊은 분위기 답게 복도도 밝고 꽃무늬 벽지로 생기가 넘쳐요. 다른 호텔들과는 달리 거의 모든 방들이 참 넓답니다. 보수공사를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얼마나 깔끔한 분위기를 내는지 몰라요. 어떤 방에서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훤히 보인답니다. 그러니까 다음에 예약할때는요, 꼭 경치가 좋은 방으로 물어 보세요.

 
모던한 가구들, 그리고 베이지 색 세라믹 타일로 깔끔하게 마무리 된 화장실, 그리고 방음장치가 잘 되어 있는 벽들. 고요오… 그 자체… 그런데다가 방에 햇빛이 잘 들어서 항상 밝은 분위기를 연출한답니다.

어때요, 그리 비싸지도 않고, 모든 사람이 이 호텔에 묵는 걸 즐기는 것 같고, 여기서 일하는 사람들도 즐겁게 일하는걸 보니 한번 와 보고 싶지 않으세요?

Guest Service:헤어 드라이기, 간이 세탁기, 바가 달린 레스토랑, 케이블이 설치된 TV

 

글. 정지숙


 

 
  뉴욕 IN 시네마
  신나라 쇼핑
  이상하고 아름다운 뉴욕나라
  토큰여행
  Art Now
  Little/beautiful Hotels